포장이사업체순위 미리 알아보고 비교 하며 준비 하기

포장이사업체순위 미리 알아보고 비교 하며 준비 하기

 

이사갈때 제일 먼저 해야되는 일은 뭘까요?

이사짐센터 예약이죠! 저같은 경우엔 제가 직접 포장해서 짐을 옮겼는데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사람들이 추천하는 업체를 이용했는데 진짜 만족스러웠어요.

이사업체 선정시 주의해야될 점과 만의 장점들을 알려드릴게요.

 

포장이사업체순위 미리 알아보고 비교 하며 준비 하기

 

포장이사란 무엇인가요?

포장이사는 말 그대로 짐을 싸고 푸는 과정을 모두 진행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큰 가구 및 전자제품 등은 전용 커버나 천으로 감싼 후 옮겨주고 작은 물건들은 박스에 담아 안전하게 운반해줍니다.

또한 냉장고 안 음식물 정리정돈/싱크대 내 그릇정리 정돈/기타물품 액자 커튼 부착등 고객이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며 마무리 작업인 진공청소기와 스팀청소기로 바닥청소서비스까지 제공됩니다.

 

포장이사랑 반포장이사 중 어떤걸 선택해야할까요?

저는 무조건 포장이사입니다. 물론 돈이 좀 들긴 하지만 내 손 안대고 편하게 가는게 최고죠~

그리고 어차피 가구들이 다 조립식이라 분해했다가 다시 조립하면 되는데 굳이 힘쓸 필요 없잖아요?

근데 만약 가구나 전자제품 등 큰 물건들이 많다면 반포장이사를 하는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왜냐하면 용달차 한대면 충분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갈 수 있거든요.

포장이사 잘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포장이사잘하는방법은 포장이사업체순위 같은 부분을 확인하고 방문견적을 받는것입니다.

짐량과 작업환경 등에 따라서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견적을 위해서는 방문견적을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서면계약을 해야하는데요, 계약시에는 관인계약서를 사용해야하며 파손 및 분실보험 가입여부를 확인하세요.

또한 식대나 수고비 요구 여부도 체크하시구요.

마지막으로 계약서상 정리정돈 범위를 명확하게 기재하시는게 좋습니다.

 

포장이사업체순위 어떤 업체를 골라야할까요?

업체마다 견적비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여러군데 비교견적을 받아보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방문견적을 해주는 곳인지 체크하시고 계약서 상에 명시되어있는 내용들을 꼼꼼히 살펴보셔야 합니다.

파손분실보험가입여부, 사다리차 이용유무, 에어컨탈부착 여부, 인원수, 식대포함여부 등등 다양한 항목을 꼼꼼하게 따져보세요.

 

포장이사업체순위 미리 알아보고 비교 하며 준비 하기

 

포장이사업체순위 계약서는 어떻게 써야하나요?

계약서상에 기재되어야 하는 사항으로는 운송차량 종류(톤), 작업인원수, 상하차 조건, 층수, 날짜, 시간, 식사제공여부, 벽걸이TV 탈부착 여부, 에어컨 탈부착 여부, 기타옵션사항 (사다리차, 피아노, 분해장농, 돌침대, 정수기, 비데, 조립장롱, 대리석식탁, 대형금고, 위성안테나등등) 을 정확히 기입하여야 추후 문제 발생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원룸이사나 투룸이사 같은 소형이사도 해주시나요?

네 당연하죠! 원룸이사/투룸이사 뿐만 아니라 사무실이사, 해외이사, 보관이사 등등 다양한 이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걱정말고 문의하세요!

믿을만한 업체인가요?

사실 이게 제일 중요한데요, 아무리 저렴해도 서비스가 엉망이면 말짱 도루묵이잖아요

그래서 이사견적을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전국 2500여개의 이사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어서 지역 상관없이 어디든 신청가능하구요, 1일 1팀 직거래로 이사청소, 입주청소, 사무실청소 서비스도 함께 요청할 수 있답니다.

입주청소 어디가 좋을까요?

입주청소업체 고를 때 고려해야될 점은 얼마나 꼼꼼하게 해주는지, 어떤 장비를 쓰는지, A/S는 확실한지 등등 따져봐야할게 많아요.

그래서 많은분들이 전문업체에 맡기시는건데요, 일단 후기들을 많이 찾아보시고 결정하시길 추천드려요.

좋은 후기가 많은 곳이라면 그만큼 믿고 맡길 수 있겠죠?

 

오늘은 이렇게 이사짐센터 고를때 주의점과 좋은 업체를 선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새로운 보금자리로의 이동이니만큼 신중하게 결정하셔서 기분좋은 새출발 하시길 바랍니다.

 

 

이전글

정기보험 종신보험 비교하고 장단점 알아볼까요

Leave a Comment